이고진 좌식 실내 자전거 1101M 스피닝 바이크로 사이클 다이어트 관리 중입니다. 뭘 좀 먹기만 하면 아주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라 이고진 실내 스피닝 바이크 1101M 좌식 실내 자전거로 그때그때 관리하여 체중 유지 중입니다.
저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매우!
솔직하고 정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매일 매일 운동하지 않습니다.
업무가 힘든 날이면 운동은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고기도 먹고 싶고 술도 마시고 싶은 날에는 이고진 실내 스피닝 바이크 1101M 으로 운동이 필요할 때마다 30분 ~ 1시간 정도 땀을 빼서 현상 유지하는 정도로만 지내고 있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좌식 실내 자전거가 있습니다만 이고진 실내 스피닝 바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고진 실내 자전거를 구매하여 사용한 지 대략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2년 전에 이고진 실내 스피닝 자전거를 선택한 이유는 위와 같이 중량감 있는 자전거 무게로 실내 자전거 이용 중에 생기는 흔들림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했고 마그네틱 드럼으로 부품 교체 없이 브레이크를 오래 사용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또한 이고진 소원푸리센서로 스마트폰, TV와 연동하여 게임 하듯이 자전거를 타고 싶었으며 흔들거치대를 이용하여 더욱 실감나게 자전거 주행하는 기분을 내어보고자 했습니다.
이고진 소원푸리센서와 흔들거치대로 재미있는 운동을 하고자 했던 계획은 안타깝지만 산산히 부서져버렸습니다.
처음에 신기해서 몇 차례 이용했을 뿐, 대략 한 달 정도 지나서부터는 TV 드라마, 영화, 유튜브 등을 보면서 실내 자전거만 이용하게 되고 막상 소원푸리센서와 흔들거치대는 이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소원푸리센서는 귀찮아서, 그리고 흔들거치대는 흔들리는 기분이 무섭다고 아내가 이야기했기 때문에 더 이상 이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사용한 지 6개월 만에 이고진 실내 스피닝 바이크에 미세한 소음이 들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결국 이고진 A/S를 받게 되었는데 설마 설마 했지만 정확한 A/S로 확실히 신뢰할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고진 A/S 기사님께서 "자전거를 누가 조립하셨어요?"라고 질문하셨는데 "제가 했어요."라고 답변하다가 혹시 제가 제대로 조립하지 못해서 일찍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 글 읽으시는 분이라면 조금이나마 비용 아끼기 위해서 직접 부품 조립할 생각하지 마시고 방문설치 받으셨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이고진 실내 자전거 A/S를 신청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스마트폰으로 1544-6312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그때그때 생각날 때마다 이용만 해도 더 이상 체중이 증가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이고진 좌식 실내 자전거 1101M 스피닝 바이크입니다. 1101M 스피닝 자전거로 사이클 다이어트 관리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리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고진 실내 자전거 외의 다른 실내 자전거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버튼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