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성북구 컴퓨터수리 작업용 노트북 설치

 

두 대의 랩탑 노트북에 각각 다른 운영체제 설치를 위해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랩탑으로 다양한 일을 하는 사무실에서 연락을 주셨는데요.

두 대의 노트북에 각각 다른 OS를 설치해야 한다고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간단히 이야기를 나눈 후 연락주신 분께서 바쁘신 시간을 피해 성북구 아리랑로*길** 연락주신 곳을 방문드려 노트북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총 두 대의 랩탑을 사용 중이셨는데요.

ACER노트북에는 기존 OS를 설치하여 작업을 해야 하고 다른 노트북에는 최신 OS를 설치하여 종류가 다른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어떤 종류의 다른 작업인지 저는 잘 몰라 일단 요청해주신 작업부터 시작하였는데요.

에이서 노트북 자체 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만 SSD가 장착되어 있지 않아 생각보다 조금 느린 속도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짜피 특정 작업 위주로만 사용하는 랩탑으로 빠른 속도는 필요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성북구 랩탑 셋팅으로 방문드렸던 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에서는 대부분의 작업을 현장에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작업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랩탑이 셋팅되어야 저녁 작업이 수월해질 수 있어 늦지 않도록 조치해드렸네요.

또다른 노트북 작업이 남았네요.ㅎㅎ

마찬가지로 상태 양호한 랩탑 노트북으로 간단한 하드웨어 테스트 후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두 대의 노트북을 모두 셋팅해드린 뒤 작업 테스트 하여 이상 없이 저녁 업무 보실 수 있도록 해드렸고 연락주신 분께서도 성북구 지역의 아시는 분들께 컴퓨터수리가 필요하시면 많이 소개시켜 주신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 좋게 작업 마무리하였습니다.

 

컴퓨터와 노트북 관련 궁금증은 문의주셔서 해결하시고 급하게 고장이 나서 힘드시면 마이스터컴( OlO--5245--9228 )으로 연락주셔서 수리 받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