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삼선동컴퓨터수리 델노트북 포맷작업

 

마이스터컴의 323번째 작업리뷰로 델노트북 포맷 내역을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삼선동컴퓨터수리 센터입니다.

 

최근 답답한 마음에 해외 거주하고 있으신 분들이 연락주셔서 PC의 원격점검을 많이 요청하시는 데요.

 

죄송한 말씀이지만 PC의 원격점검 서비스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님들을 대상으로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이 데스크탑 PC 보다는 랩탑 노트북 PC를 많이 쓰시더군요.

 

만약 국내 거주하시다가 해외로 나가실 계획을 가지진 분들이라면 마이스터컴 삼선동컴퓨터수리 센터에서 원클릭복구시스템과 원격점검 시스템 등으로 가지고 계신 노트북을 미리 정비한 후 외국에 나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이스터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삼선동컴퓨터AS : 삼선동노트북AS-삼선교로**길** 델노트북 포맷작업 (1294)

 

이번 고객님께서는 외국에서 구매한 노트북의 이상 증상으로 마이스터컴 심선동컴퓨터수리 센터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성북구 삼선동 삼선교로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실시하였습니다.

해외에서 거주하실 때 구매하였던 델 노트북이라고 합니다.

 

약간의 발열 증상이 있었으나 사용하는 데는 별 지장이 없었고 기타 하드웨어에도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만 컴퓨터 사용 중 자동으로 로그오프 또는 사용 종료되는 증상이 있는 것으로 보아 컴퓨터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증상이라 추측하였네요.

 

고객님께 현재 노트북 상태에 관하여 간단히 설명드린 후 복구모드로 들어가 중요 파일 백업한 다음 HDD 포맷과 운영체제 재설치까지 마쳐 델노트북을 정상 사용하실 수 있게끔 정비해드렸습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다가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조립컴퓨터의 점검까지 의뢰해주셨는데요.

 

정확하게 어디가 고장났는지 알고 싶다고 말씀하셨네요.

 

구형 소켓AM2 CPU와 메인보드가 탑재된 조립컴퓨터였습니다만 전원이 켜지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점검 결과 PC에 전원을 공급하는 파워서플라이는 정상 작동, 메인보드는 콘덴서 여러 개가 터져 있었고 더 이상 사용하기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하드디스크 내부의 중요 파일이 혹시 있을 경우를 위해 보관하고 싶다고 말씀해주셔서 탈거 작업 후 고객님께 드리면서 삼선동노트북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