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 PC원격점검

 

322번째 리뷰로 PC원격점검과 관련된 하계동컴퓨터수리 내역을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저희는 PC구매 고객님 또는 오프라인 서비스를 받으신 분들에 한하여 지속적으로 컴퓨터 원격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원격점검 서비스는 PC 사용자가 곧바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화를 통해 신청하시고 나중에 지속적으로 컴퓨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는 편리함이 있으나 대신 기존 고객님들을 대상으로만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모르고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희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 센터의 원격지원 점검 서비스는 비용을 받지 않고 실시하고 있는 만큼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해드리는 서비스라는 점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하계동노트북AS : 하계동컴퓨터AS-장미아파트 612동 ***호 PC 원격점검 등 (1293)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인터넷이 안된다는 문제를 말씀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하계동 장미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방문드렸더니 저희 연락처를 가지고 계셨는데요.

 

알고보니 상계동컴퓨터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얼마 전에 하계동 지역으로 이사오셨다고 합니다.ㅎㅎ

우측 하단에 보이는 네트워크 표시는 정상으로 나타나고 있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이 안되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혹시나 하여 이미 설치되어 있었던 컴퓨터바이러스 백신으로 점검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위와 같이 트로이목마 바이러스가 다수 발견되었네요.

 

치료 및 삭제를 진행했습니다만 일부 삭제되지 않는 컴퓨터바이러스가 존재하여 고객님과 협의 후 하드디스크 초기화 및 운영체제 재설치해드렸네요.

또한 기존에 듀얼모니터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하여 모니터만 따로 점검해보았으나 하드웨어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곧바로 OS설치하고 듀얼모니터 잡아드리면서 하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는데요.

 

6일 정도 지나 다시 연락주신 고객님께서 이번에 다시 듀얼모니터 설정이 풀렸다고 전화로 말씀해주셨네요.

 

작업 마무리될 때 설정해 놓은 마이스터컴 PC 원격점검 시스템으로 다시 확인해본 결과 지난번과는 조금 다른 성격의 컴퓨터바이러스가 다시 발견되었고 다행스럽게 바이러스 삭제가 가능한 경우였습니다.

 

컴퓨터바이러스로 인해 듀얼모니터 설정이 풀렸다고 판단하여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후 다시 설정하니 고객님 계신 곳에서도 듀얼모니터가 잘 인식되었다고 하셨네요.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 센터는 기존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데스크탑과 랩탑의 PC 원격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로 문의주시는 분들께는 PC 원격점검 서비스가 실시되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