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블루스크린 증상 해결에 관한 상계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수리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장마전선이 남하하여 다시 햇빛이 쨍쨍~찌는군요.^^;;

 

아직 더 비가 왔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 텃밭농사를 지으시는데

 

그동안 비가 많이 오지 않아 매우 고생하셨다고 합니다.

 

그래도 내일 쯤 다시 비 소식이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려구요.ㅎㅎ

굿모닝

그럼 오늘의 블로깅 시작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상계동컴퓨터수리-한신아파트 3차 10동 xxxx호 블루스크린증상 등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컴퓨터바이러스백신으로 컴퓨터바이러스를 삭제해도 삭제가 되지 않는 증상이 있어 전화상담을 통하여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맞추어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한신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구형 펜티엄4 조립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워낙 오래되어 그만큼 컴퓨터바이러스에 취약한 것이 아닌가 고객님께서 생각하셨다고 합니다만

 

컴퓨터 및 노트북이 구형이라고 멜웨어 및 컴퓨터바이러스에 취약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헉

그만큼 평소의 pc관리 요령이 중요하다는 것!!

 

고객님 말씀대로 간헐적으로 파란화면의 블루스크린 증상이 발생되고 있었고

 

치료 및 삭제되지 않는 멜웨어 증상이 있었습니다.

 

고객님께 간단히 설명드린 후 하드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을 통해

 

os의 정상 구동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c가 오래되어 최신 운영체제가 아닌 구형os를 설치해 드렸네요.)

 

 

그리고 현재 가족들과 함께 사용중인 노트북입니다.

 

노트북은 구입하신 지 얼마 안되었다고 말씀해 주셨고

 

안방의 데스트탑 컴퓨터보다는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듯 했습니다.

 

어쨋든 고객님께서는 그동안 컴퓨터바이러스백신 등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아

악성코드 감염 등의 증상이 나타났으므로 올바른 백신 사용법 등에 관하여

간단히 설명드린 후 노원구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상계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은 원격지원을 통한 고객님 컴퓨터의 지속적인 점검을 약속합니다.

 

쌩유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