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마이스터컴 PC 원격 점검 서비스

 

마이스터컴 PC 원격 점검 서비스 안내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로 인한 비대면 컴퓨터AS 및 지방 또는 해외에 계신 PC 사용자를 위한

마이스터컴의 PC 원격 점검 서비스입니다.

 

단순 점검 시 후원금 1만원이 청구되며

간단 조치 이후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절차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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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담원 연결

 

전화주시면 간단한 PC 관련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PC 사용자의 요청이 상담원의 외부 출장 AS 일정과 겹치게 되는 경우

시간 조율 후 이루어지게 되어 미리 양해의 말씀을 남깁니다.

 

 

2. 아래의 링크 또는 버튼을 이용하여 '원격지원'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한다.

https://downapi.cafe.naver.com/v1.0/cafes/article/file/6284f044-e08e-11ec-b591-0050568dd5de/download

 

 

3. 위의 Download 버튼을 누르거나 위의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 된 '원격지원'  파일을 실행

 

 

(원격지원 파일의 저장 위치는 '내 PC > 다운로드' 이니 참고바람)

 

 

4. '원격지원' 파일 실행 후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예' 버튼을 누른다.

 

 

5. 잠시 후 TeamViewer 라이선스 계약과 관련된 창이 나타나면 총 4개의 항목에 체크를 한다.

 

 

6. 총 4개의 항목에 체크를 완료한 후 활성화된 '계속' 버튼을 누른다.

 

 

7. 이후 실행되는 TeamViewer QuickSupport 에서 귀하의 ID에 나타난 번호 9~10 자리를 상담원에게 전달해준다.

(인터넷이 정상 연결된 경우에만 ID 번호가 생성됨)

 

 

주의) PC 원격 점검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PC 내부 각종 부품의 결함인 경우
  • 윈도우 등의 운영체제 세팅 요구 시 불가
  • 특정 프로그램 세팅 시 불가(상담원과의 협의 필수)

 

※ 위와 같은 사유로 PC 원격 점검이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곳의 오프라인 수리점을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