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의정부 호원동 컴퓨터수리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모두 가능합니다.

 

오랫만에 의정부 호원동 컴퓨터수리 작업으로 인사드리는 마이스터컴입니다.

 

오늘은 윈도우8에서 윈도우7으로 운영체제의 다운그레이드를 요청하신 경우에 관해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희 의정부 호원동 마이스터컴에서는 컴퓨터AS 수리 작업과 관련하여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다운그레이드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특정 업무 등으로 인해 최신 윈도우10과 11 버전이 아닌 윈도우XP나 7 등의 구버전 운영체제가 필요하신 분들이 저희 마이스터컴에 자주 문의주고 계신데요.

 

컴수리 완료 후에는 지속적인 PC 원격 점검으로 여러분의 데스크톱 조립컴퓨터와 랩톱 노트북을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원동에서 문의주신 중고 조립컴퓨터의 점검과 수리 작업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PC수리 작업인지도 모르고 찾아뵙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새롭게 중고 PC를 구매하신 후 몇가지 요청을 하기 위해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윈도우10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만 윈도우7으로 OS 다운그레이드를 받기 위해 호원동에서 출장 컴퓨터수리 작업을 문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세팅된 윈도우10으로 사용하시면 좋으련만 업무에 필요한 특정 유틸리티가 윈도우7에서만 정상 구동된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어쩔 수 없이 윈도우10을 삭제 후 윈도우7으로 다시 세팅해드리게 되면서 의정부 호원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윈도우7 사용으로 인한 취약해진 보안 문제는 인터넷 사용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공장 작업용 PC여서 크게 상관 없다고 말씀하셨네요.

 

 

다음 작업 역시 호원동에서 출장 PC수리 작업을 요청해주신 의정부컴퓨터수리 작업입니다.

수 년간 삼성컴퓨터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윈도우 8 K 버전을 사용하시다가 윈도우7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저희 마이스터컴 의정부컴퓨터수리점에 출장 컴퓨터수리 작업을 문의주셨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인터넷으로 게임을 즐기게 되셨는데 특정 게임이 윈도우7에서 더욱 원활히 구동되어 윈도우 8K 버전을 삭제 후 윈도우7으로 운영체제 다운그레이드하고 싶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펜티엄 CPU이나 8기가 램에 SSD까지 장착되어 있는 삼성컴퓨터로 아직까지 사용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 보였습니다.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낮은 펜티엄 CPU 사양임에도 불구하고 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고객님께서도 말씀해주셨네요.

 

제가 즐겨하는 게임은 아니라 작업은 윈도우7으로의 다운그레이드 세팅까지만 하고 호원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치게 되었네요.

마지막 의정부컴퓨터수리 작업으로 윈도우7을 사용하던 고객님의 PC를 윈도우10으로 교체하는 요청을 해주신 분의 출장 컴퓨터수리 작업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윈도우10을 세팅하려고 시도하였으나 위의 사진처럼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저희 마이스터컴 호원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하셨다고 합니다.

 

점검 결과 하드디스크 고장 증상이 확인되어 새 하드로 교체가 되거나 SSD로 부품 업그레이드부터 진행되어야 한다고 설명드렸어요.

사실 그동안 PC가 크게 느려져 불만이었다고 말씀하셨는데 이것 또한 하드디스크 배드섹터  증상이 원인이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고객님 요청에 의해 500기가 SSD로 교체해드린 후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또한 완료하였으며 고장난 구형 하드디스크는 안전하게 폐기해드렸습니다.

이상으로 의정부 호원동 컴퓨터수리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관련 작업에 관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