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동컴퓨터수리 건으로 매장컴퓨터의 포맷작업에 관한 리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lg컴퓨터의 컴퓨터바이러스증상에 관하여 간단히 설명해주시면서 노원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으로 출장방문을 의뢰하셨는데요.
매장 관리용 컴퓨터이기 때문에 내부에 중요한 파일이 많이 있으나 당장 윈도우 부팅이 안되어 매장관리에 문제가 많다고 신속한 출장수리를 요청하셨기에 빠르게 노원구 중계동 고객님 매장으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부팅은 안되고 있었으나 다행히 하드디스크 내부의 고객관리 자료는 데이터 보존되어 있었고 확인까지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바탕화면과 c드라이브에 있는 자료를 안전하게 d드라이브로 옮겨드린 후 c드라이브 포맷작업과 운영체제 설치작업을 마쳤습니다.
작업 후 윈도우의 정상 부팅을 확인했고 고객관리데이터를 불러와 고객님과 함께 확인하면서 중계동컴퓨터수리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ㅎㅎ
아참, 앞으로 매장관리 컴퓨터에서는 불명확한 파일을 내려받는(?) 일을 최소화하여 컴퓨터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