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센터 마이스터컴

델노트북 윈도우 포맷

 

2020년 새해 첫 날에 인사드리는 수리맨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델 노트북의 윈도우 세팅 이야기도 함께 적어보겠습니다.

PC 관련 방문 수리를 다니다 보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여러가지 돌발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2019년 또한 다양한 상황이 발생되어 몇몇 기억에 남는 컴퓨터수리 내역이 있는데요.

 

전자제품과 친하지 않아(?) 조금만 사용해도 금방 고장나버리게 되어 고민이라는 분의 연락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PC 또한 사용하다보면 금방 문제가 생겨버려 다양한 곳에서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보았지만 대부분 안좋은 기억만 있고 사설 수리업체에서 수리받는 것은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연락했다고 말씀하신 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올해 초에 연락주셨었는데 얼마 전에도 전화주셔서 1년이 다 되어가는데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고 이렇게 마음 편하게 컴퓨터를 사용한 적이 언제였나 생각할 정도로 마음 편하게 사용하고 계시다고 말씀해주셔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름에는 어떤 분때문에 기분이 무척 상했던 토요일이 있었네요.

 

컴퓨터수리를 요청하셔서 방문드렸더니 마이스터컴 수리맨만 온 게 아니라 여러 분의 기사님들이 오셨더라구요.

 

아마도 여기 저기 전화를 무한정 돌리셨나 봅니다.

 

분명히 스마트폰에 전화 걸린 기록도 있고 전화 상으로토 통화한 목소리의 고객님이셨으나 본인은 전혀 마이스터컴에 전화한 적이 없다고 발뺌으로 일관하시고..

 

다른 기사님들은 한숨만 쉬고 돌아가시더라구요.

 

토요일 오후에 업무를 마무리하려다 급하다고 통사정을 하셔서 방문드린건데 막상 이렇게 되니 저도 모르게 화가 치밀어 저녁에 술을 한잔 했던 기억이 납니다.

가정집에서 연락주시는 분, 조그만 가게 운영하시면서 급할 때마다 연락주시는 사장님들, 회사 및 공장 PC 관리를 모두 저에게 맡겨주시는 책임자분들 모두 한 해동안 감사드립니다.

 

일일히 전화돌리며 감사의 인사는 드리지 못해도 새해의 첫 블로그 글로 대신할까 합니다.

더불어 프리도스 델노트북의 윈도우 셋팅에 관해 적어볼께요.

 

동일로 방면에서 연락주신 분께서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한 델 노트북이고 혼자 힘으로는 윈도우 셋팅이 어려워 연락주셨다고 하네요.

곧바로 방문드려 델 노트북의 하드웨어 점검에 및 바이오스 셋팅에 들어갔는데요.

 

새 제품답게 하드웨어 및 각종 부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운영체제 미포함으로 생산 및 판매되고 있는 프리도스 노트북은 저렴함이 장점이나 사용자가 일일히 모든 것을 직접 셋팅 및 관리해야 하는 단점도 존재하지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주문하셨다가 당황하시는 분들도 많이 경험했습니다만 저희 마이스터컴의 컴퓨터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지속적인 원격점검 관리를 받으시면 모든 걱정을 저 멀리 날리실 수 있지요.

저희 노원구 마이스터컴은 단순히 일만 하고 끝내지 않고 작업 도중에 여러분들의 궁금한 점을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수리맨이 작업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질문해주시고 저 또한 알아서 PC 관련 지식을 전해드리니 귀찮으시더라도 잘 들어주세요.^^;;

윈도우10의 보안 업데이트 후 함께 사용 중인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의 설정에 관해 질문해주셔서 와이파이 비번 설정까지 도와드리면서 이번 작업을 종료하였네요.

 

기본 작업 후에는 원격지원 및 복구시스템으로 지속적인 PC 관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