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컴퓨터수리 건으로 원격지원 점검을 도와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상계동컴퓨터수리점입니다.
저희 마이스터컴에서는 기존에 pc&노트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님 들에 한하여 원격지원을 통한 컴퓨터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이스터컴은 여러분들이 서비스를 받으신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여러분께 다가가고자 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상계동컴퓨터수리-상계주공3단지아파트 325동 xxx호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및 원격지원 점검 등 (1026)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기존 os를 업그레이드받으시기 위하여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상계주공3단지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쓸만한 사양의 조립컴퓨터입니다.
윈도우xp가 세팅되어 있었고 지금까지는 큰 문제없이 사용했으나 특정 작업으로 인하여 os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기라 판단하셔서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중요 파일을 따로 저장해드린 후 곧바로 하드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까지 일사천리로 작업 진행해 드렸구요.
마지막으로 컴퓨터 관리 방법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원격지원 관리점검을 약속드린 후 노원구 상계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는데요..
4~5일 정도 지난 후 다시 한번 전화연락을 주셨습니다.
말씀을 듣기로는 악성코드 증상이라고 생각하여 즉시 원격지원을 통하여 고객님 pc의 점검에 들어갔는데요..
다행히도 백신으로 치료 및 삭제가 가능한 악성코드임이 확인되어 신속하게 조치해 드렸네요.
수리맨이 다녀간 지 3일 정도 지나서 바로 익스플로러 오류 증상이 나타났었다고 말씀하셨구요.
앞으로도 문제가 생기면 바로 연락주시면 된다고 알려드렸습니다.